(인천미추홀구)사거리 교통혼잡으로 횡단보도건너기,운전대잡기가 두려워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연수구-송도3동/dailylife/99307883

이 사거리는 늘 말이 많은 사거리에요  한가한시간도 있지만 거의 차량이동 복잡한,두근두근한 사거리에요 출퇴근시간때는 말꺼내기도 어마무시하죠

신호등도 없는데다가 차량 이동이 많다보니 대책없이 달리는 차들이라도 튀나올까 겁이나요 네 신호동없어요;;;; 사고도 많아요 그래서... 

지인도 요사거리에서 사고난적 있구요

근거리 몇미터앞 사거리는 신호등이 생겨서 편한데 여기까지 신호등이 생기면 장단점이 어찌될런지 모르겠지만 대책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Leedongmun
    답글매곡동

    매곡천 산책중 

    3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송도1동
      작성자

      화이팅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asper
    답글송도5동

    사거리인데 신호등이 없나요? 조심해서 운전해야겠네요

    3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송도1동
      작성자

      네ㄷㄷ사고가 잦아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답글송도1동

    신호등이 없다는 사고 자주 날 것 같아요

    조심해서 운전 해야 될 거 같습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사고가 잦다면 민원을 넣어야 되지 않을까요?

    다른것도 아니고 교통 문제인데...대책이.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