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dongmun
매곡천 산책중
3개월 전
이 사거리는 늘 말이 많은 사거리에요 한가한시간도 있지만 거의 차량이동 복잡한,두근두근한 사거리에요 출퇴근시간때는 말꺼내기도 어마무시하죠
신호등도 없는데다가 차량 이동이 많다보니 대책없이 달리는 차들이라도 튀나올까 겁이나요 네 신호동없어요;;;; 사고도 많아요 그래서...
지인도 요사거리에서 사고난적 있구요
근거리 몇미터앞 사거리는 신호등이 생겨서 편한데 여기까지 신호등이 생기면 장단점이 어찌될런지 모르겠지만 대책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매곡천 산책중
사거리인데 신호등이 없나요? 조심해서 운전해야겠네요
신호등이 없다는 사고 자주 날 것 같아요
조심해서 운전 해야 될 거 같습니다
사고가 잦다면 민원을 넣어야 되지 않을까요?
다른것도 아니고 교통 문제인데...대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