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1)"인천남동구"아파트단지내담배냄새는더더싫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연수구-송도3동/dailylife/99228712

어쨌든 흡연자들을위한 공간도 필요하지만  집이 바로 옆이라 냄새가 더 지독할수가 없어요 왜 저런통을 가져다놓고 버젓이 흡연구역인 마냥 저러고 있는거죠 아파트에서ㅠ1층집앞에는 엄청난 연기와 독한냄새가 들어와요 환기시키느라 창문이라도 열어놓을때면 우리집이 흡연구역인지 헷깔리 정도로 냄새가 어마무시하게 나죠 더 멀리 더더동떨어진곳에 피면안되나요! 다음번에는 더 강력한 건의를 해서 꼭ㄱㅐ선점을 찾아보려구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콩알이
    답글석수1동

    맞아요 ㅠㅠㅠ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