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cashwalker
상식이없는분들이참많아요
7시간 전
며칠 전에 경비 아저씨가 세대 방문을 하셨는데요
계단 복도에 있는 짐이 있다면
치워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저희 세대에는 내놓은 짐이 없다고 말씀 드렸는데
경비 아저씨 말씀이
집집마다 방문하면 대부분 다 같은 소리 하신 다면서
무조건 치울 수도 없고 난감 하다고 하셨어요.
소방시설 관련해서도 이 공간은 비워둬야 하는데
집안 필요없는 물건을 이렇게 내 놓아서 골치라구요
다른 아파트 사정은 어떠신가요?
저희는 유수감지실에도 유모차 같은 집안 물건이
있던데 공용공간은 용도에 맞게
치워줘야하는게 맞지 싶네요 .
상식이없는분들이참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