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공용공간에 물건 내놓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연수구-송도3동/dailylife/100214321

 

며칠 전에 경비 아저씨가 세대 방문을 하셨는데요

계단 복도에 있는 짐이 있다면

치워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저희 세대에는 내놓은 짐이 없다고 말씀 드렸는데

경비 아저씨 말씀이

집집마다 방문하면 대부분 다 같은 소리 하신 다면서

무조건 치울 수도 없고 난감 하다고 하셨어요.

소방시설 관련해서도 이 공간은 비워둬야 하는데

집안 필요없는 물건을 이렇게 내 놓아서 골치라구요

다른 아파트 사정은 어떠신가요?

저희는 유수감지실에도 유모차 같은 집안 물건이 

있던데 공용공간은 용도에 맞게 

치워줘야하는게 맞지 싶네요 .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첼시cashwalker
    답글용해동

    상식이없는분들이참많아요

    7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