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모컴
교양이나 수준이하 주민들이 이웃생각없이 사는 방법
4주 전
현관앞 복도는 어느정도까지 짐둬도 된다? 아예안된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옆집이 처음에 물건을 한두개만 내놓더니 점점 많아지고 이제쓰레기도 꺼내놓네요
애기들 키우시는것 같아서 처음에 몇개는 그런가보다 하고 했는데 이정도는 아니다싶은거죠...공동현관인데요?!! 부피들도 커서 공동으로 사용하는 복도가 아주 좁아졌습니다
어떻게들 생각하시나요?제가 예민한건가요
교양이나 수준이하 주민들이 이웃생각없이 사는 방법
소방법상 벌금입니다.
아뇨 예민하신거 아니에요
소방관련 법에도 걸린다고 들었어요
만약을 위해서라도 공용공간에
짐 두는 거 안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