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장미가 예쁘게 핀 길에서 산책하면 기분 좋아지죠
1개월 전
장미길우리동네 해돋이공원이에요 봄이 와서 그런지 장미가 정말 예쁘게 피어있어요 근처에 해돋이 도서관과 산책길이 정말 예쁘고 아이들 놀이터도 이번에 리모델링을 해서 정말 재미있게 노네요 시간이 되신다면 봄철이 지나기 전에 한번 가보시는걸 강추드립니다👍😍
장미가 예쁘게 핀 길에서 산책하면 기분 좋아지죠
산책길 예쁘네요.
즐거운시간 되세요
사진도 이쁘게 잘직으셨네요~^^
넘 이쁘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