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아
노란색이 가득하네요
1개월 전
요즘 날씨가 좋아서 여기저기 꽃이 만개했죠 그중에 5월은 유채꽃이 무척이나 보구싶었는데 미추홀구 용현동 용정공원이라는곳에 이리 이뿌게 기다라구있더라구요 유채꽃자리가 동네공원으로치면 큰편이고 대형공원들에 비해서는 좀 아담한편이지만 봄에는 유채꽃 가을에는 코스모스가 예뿌게 핀다고해요 주민분들의 큰 힐링장소가 아닐까싶네요 근처지나갈일 있으시면 고즈넉한 유채꽃밭 구경 슬쩍하고 가세요
노란색이 가득하네요
유채꽃 너무 이뻐요
유채꽃 사진이 넘 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