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VAYJGT
4252430mmm
2개월 전
아파트 분양 할 때는 차 없는 단지라고 홍보 엄청 하더니 막상 입주 하고 보니까 지하 주차장 높이가 안 맞아서 택배 차량이 지하 주차장으로 출입 불가 나고 지상으로 막 돌아다니더라구요. 오토바이는 말할 것도 없구요.
심지어 이제는 중고등학생들이 전동 킥보드 타고 아파트 단지내를 쌩쌩 돌아다니니 이건 뭐 정말 할 말이 없습니다
다들 어떻게 아파트에서 통제 하는지 알고 계시나요?
저희 단지도 하루 빨리 규정이 갖춰 졌으면 좋겠네요
신도시 라서 그런지 주변은 공사판 에 먼지 때문에 창문도 너무 더럽고 교통은 불편하고 이것이 신도시 생활 에 슬픔인가 봅니다. ㅠㅠ
진짜 택배 차량 출입은 하루 빨리 고쳐졌으면 좋겠어요. 단지내에서 애들 다칠까봐 너무 걱정 됩니다. ㅠㅠ
4252430mmm
공동주택문제는 항상 심각하죠
택배차 높이를 계산안하고 설계했나보네요
그래서 요새는 택배 차량 들어갈수있는 높이로 주차장출입구 높이를 높힌다고하더라고요
분양할때랑 현상황이랑 달라서 당황스러우셨겠네요
저도 공감이에요
단지내 택배 차량이 나 배달 오토바이가 많아져서
아이들도 위험하고 휙 나갈 때마다 깜짝깜짝 놀랄 때가 많아요
택배차 높이를 생각못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