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마녀-KR7FV6W
예쁘게 꾸며져 있는 좋은 도서관이네요
3주 전
용비도서관은 깔끔해서 개관한지
얼마 안된줄 알았는데,
2018년 12월에 개관했네요. 2층 한곳에 일반 자료가 다 있어요.
규모가 그리크진 않지만 아쉬울때 나름 이용하기 넘 좋더라구요
자동대출반납기가 없는 곳은 오랜만이라,
직원분께 대출, 반납하는 게 어색하네요 하고 얘기한적도 있어요
복도에는 책 소독기도 있습니다.
휴게실도 있는데 밥 먹고 간식 먹는 곳일 줄 알았는데 ㅋ 조용한 분위기에 공부 중인 분들이 있었어요
열람실은 옛날의 도서관 책상이 아닌
좀 더 개방된 분위기의 책상이 있었고,
공간이 작은 편이었어요
볼일을 마치고 1층으로 나가는 길~
작은카페가 하나있어요 요즘 같이 벌써 무더운날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마시고 가기 좋더라구요
예쁘게 꾸며져 있는 좋은 도서관이네요
오좋아요
도서관 넘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