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
담배 냄새 진짜 극혐입니다 너무 싫어요
길거리에서 걸으면서 피는것도 너무 싫구요ㅜㅜ
3개월 전
요즘 동네를 다니는데 담배 냄새가 심하고 많은 사람이 담배를 피워요. 또 담배는 몸에 않 좋고 주변사람들에게 피해가 간다고 관리사무소에서 계속 방송을 하는데도
담배 피는 사람이 계속 피우는 것 깉아요
저는 않 펴봤지만 끊기는 어렵다고 하던데
끊는 사람 있으신가요?
담배는 다른 사람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주는 것 같아요 .
본인 건강과 주변 사람들을 생각해서
그만은 힘들더라도 조금씩 줄여 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담배 냄새 진짜 극혐입니다 너무 싫어요
길거리에서 걸으면서 피는것도 너무 싫구요ㅜㅜ
흡연 정말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