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해~♡♡♡
공영거스 생겨서 다행이네요
편리성이 더욱 업그레이드 되길 바래요
3개월 전
이번달부터 새로 운행되는 연수공영버스 타보셨나요?
연수소식지에서 보기는 했는데 노선이 우리동이 아니라 아쉬웠거든요
그런데 오늘 지나가는거 보여거 혹시나 싶어 버스정거장을 보니 우리동네도 지나가네요
지하철역 연결보다는 아파트마다 여기저기 다 정차하는 거 같아요
송도는 자차있으면 편하지만 없으면 교통이 아직은 원도심에 비해 불편하잖아요
예전 콜택시? 같은게 사라져서 불편했는데 그래도 공영버스가 생겨서 다행입니다
혹시 타보신분 배차간격 알려주세요
공영거스 생겨서 다행이네요
편리성이 더욱 업그레이드 되길 바래요
배차 간격 궁금하네요
공영버스 함 타봐야겠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