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공영버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연수구-송도1동/dailylife/99321129

이번달부터 새로 운행되는 연수공영버스 타보셨나요?

연수소식지에서 보기는 했는데 노선이 우리동이 아니라 아쉬웠거든요

그런데 오늘 지나가는거 보여거 혹시나 싶어 버스정거장을 보니 우리동네도 지나가네요

지하철역 연결보다는 아파트마다 여기저기 다 정차하는 거 같아요

송도는 자차있으면 편하지만 없으면 교통이 아직은 원도심에 비해 불편하잖아요

예전 콜택시? 같은게 사라져서 불편했는데 그래도 공영버스가 생겨서 다행입니다

혹시 타보신분 배차간격 알려주세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공영거스 생겨서 다행이네요

    편리성이 더욱 업그레이드 되길 바래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손유빈
    답글범물2동

    배차 간격 궁금하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MIN💙
    답글송도동

    공영버스 함 타봐야겠아용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