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동네에 검암동성당이 있는데 성당 주변 주차장 근처에 가면 벚나무들이 도로변에 쭉 심어져있어요~
따수운 봄이 되면 꽃망울이 움트며 이렇게 장관을 이룹니다^^
주변 환경은 조금 별로지만 꽃이 만발하면 아주 예쁜 거리가 되지요😄
제가 추천하는 우리 동네 벚꽃 명소입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