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동인
따끈따끈한 붕어빵. 추운 겨울 간식으로 괜찮지요.
6개월 전
검암 2지구에는 붕어빵 맛집이 있습니다
바로 검암도서관 맞은편 사거리 코너에 있는 붕어빵 가게예요!!
예전 도깨비아이스크림 가게 자리어 붕어빵 포장마차가 있는더 거기서 판매하고 계십니다
팥이랑 슈크림 두가지 맛 판매중이고 3개에 2천원이에요
소를 듬뿌듬뿔 넣어주셔서 아주 맛나요
겨울이면 지나치지 못하는 저의 방앗간입니다^^
따끈따끈한 붕어빵. 추운 겨울 간식으로 괜찮지요.
검암둥붕어빵맛집좋아요
붕어빵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