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 찐 커피집 (올라와서 고마워) 를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서구-청라3동/information/98549098

영종도하면 다들 대형카페를 검색하시죠?

하지만 영종주민으로서 거품없고 찐찐 커피맛집을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하늘도시 내에 위치한

올라와서 고마워 입니다.

 

상호처럼 건물 옥상에 위치한 이곳은

주인장님의 손길이 곳곳에 묻어나 있는 곳이에요

안팎으로 식물들이 정말 많고요.

벽 한쪽은 서가로 꾸며서 읽을 수 있는 책들이 많아요.

아이들용 책들도 많고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음료가 정말 맛있어요

특히 에이드류는 말해모해.

저희 딸은 이곳 요거트 프라페만 먹습니다.

 비싼 브랜드의 커피집 프라페도 맛없어하는데 여기는 정말 있어요

 

베이커리류도 조금 파는데 레몬 파운드 케이크 추천합니다

 

 

한번 와보시면 단골 되실 거예요^^

 

저만 알기 아까워서 이렇게 살짝 추천드리고 갑니다. 강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심후식 010-8810-6581
    답글영종1동

    다 좋은데 커피의 질을 조금 신경쓰시면 좋을텐데....

    7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