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암사거리 엉따의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서구-청라3동/dailylife/99184568

검암사거리  서울방향 버스정류장에 잉덩이가 따뜨한 벤치가있어요 동네산책할때마다 늘애용한답니다 엄마가 알려주신건데요 여름에는 냉매제가있어 션하고 겨울에는 태양열로인해 엄청뜨겁답니다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채정희
    답글인창동

    태양열의자 따듯해서 쉬었다가기 좋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현옥
    답글작전1동

    엉뜨 버스정류장에서도 되더라구요 세상 참 좋아졌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답글거여2동

    이버 진짜 신기한데요? 엉따의자라~~~~ 직접 보고 싶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 샘~
    답글원당동

    이게 좋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원향란
    답글효성1동

    저건 진짜 잘 만들었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녕
    답글고흥읍

    우리 동네에도 도입되면 좋겠어요 부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전영옥
    답글원당동

    엉따의자 좋아용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