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암동 겨울산책 힐링코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서구-청라3동/information/98975588

검암동 겨울산책 힐링코스 아라뱃길입니다.

강바람이 조금 차지만 그래도 강변을 걸으면 가슴이 탁 트입니다.

근처 카페도 빵 맛집입니다.

차들이 엄청 많으니 주차에 유의하세용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김현옥
    답글용강동

    조용히 걷기 좋아 보이네요. 이런 동네 코스 은근히 소중하죠.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최유진
    답글상동

    와우 굿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원향란
    답글효성1동

    아라뱃길은 남북경관 모두가 힐링코스라 해도 과언이 아니지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설동인
    답글효성1동

    아라뱃길은 체력, 연령 등에 맞춰 걷기, 달리기, 자전거 등 그 어떤 방식으로도 힐링이 되는 곳이지요.

    저는 몇 년 전까지 청운교 - 백운교 전 코스도 자주 달려보곤 했는데.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 샘~
    답글원당동

    아래뱃길 좋져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땡이
    답글역삼1동

    답답한 속이 뻥 뚫릴것같네요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