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동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서구-청라2동/dailylife/99229447

 

우리동네는 역세권도 공세권도 아니다. 우리동네는 어찌보면 도심 한구석에 위치해서 아무런 내놓을 거리도 없다 아파트 이름도 멋드러진 알아먹지도 못할 길고 긴이름으로 지어진 것도 없다  그러나 학교가 있고 시장도 있고 조그마한 공원도 있다

  아파트 집값도 싸고 시장도 있어 물가가 싼 이 동네가 자족하며 살기엔 대만족이다 행복이란 내가 만족하면 그뿐?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설동인
    답글효성1동

    행복이 별거인가요. 가정적으로, 경제적으로 큰 우환거리만 없으면 되지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그레인
    답글구월2동

    내가 만족하면 그만이죠!^^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