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희
태양열의자 따듯해서 쉬었다가기 좋아요
4개월 전
검암사거리 서울방향 버스정류장에 잉덩이가 따뜨한 벤치가있어요 동네산책할때마다 늘애용한답니다 엄마가 알려주신건데요 여름에는 냉매제가있어 션하고 겨울에는 태양열로인해 엄청뜨겁답니다
태양열의자 따듯해서 쉬었다가기 좋아요
엉뜨 버스정류장에서도 되더라구요 세상 참 좋아졌네요
이버 진짜 신기한데요? 엉따의자라~~~~ 직접 보고 싶네요~~
이게 좋네요
저건 진짜 잘 만들었어요.
우리 동네에도 도입되면 좋겠어요 부러워요!
엉따의자 좋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