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요
눈길 조심해야 합니다
크게 넘어지면 정말 사고로 이어집니다
5개월 전
눈이 오면 자기 집앞이나 가게 앞을 치우던 옛 모습이
요즘은 보이지 않네요..
눈에 가려 금속 맨홀이나 철판을 밟아
넘어질 뻔했어요.
우수관에서 나온 물이 얼어 오래되었는데
방치하는 가게도 많네요ㅠ
눈길 조심해야 합니다
크게 넘어지면 정말 사고로 이어집니다
자신들한테 최소한 민사배상책임 돌아오는 것도 모르는 모양.
그러게요
정이나 당연한 문제를
논하는건 옛말이 되어버렸나봐요 ㅜㅜ
좋은의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