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어제 초밥세트 10pc짜리 먹으러 갔습니다.
회도 싱싱하고 밥 간도 적당하고 밥양도 알맞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행복하게 식사했습니다.
초밥 좋아하시는분이라면 경방식당 한번 오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초밥 오랜만에 땡겨요
이름어디선가 들어봐서그런지 낯설지않더라구요 꼭 가봐야겠네요
추천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