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만년
저녁에 가로등아래 꽃도 넘 이뻐보이네요~~
2개월 전
인천 아시아드 로제비앙 앞에 있는 서곶근린공원에 벚꽃이 만개했어요!! 저녁 먹고 소화시킬 겸 걸으러 나갔는데 벚꽃이 너무 예쁘게 피어있더라고요. 사진에 있는 벚꽃 말고도 공원 내 산책길에 쭉 벚꽃나무가 줄지어 있어요. 생긴지 꽤나 지난 공원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벚꽃나무도 풍성하고 예쁩니다. 벚꽃구경 멀리 가지 마시고 집앞에서 편하게 즐겨봐요~!
저녁에 가로등아래 꽃도 넘 이뻐보이네요~~
우와~ 정말 예뻐요^^ 밤벚꽃은 더 아름답네요^♡
몇 그루 안 돼도 수천, 수만 송이의 꽃을 피우니...
밤 벚꽃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