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가좌동으로 이사오고 우연히 알게된 가성비 맛집!!
갈비를 먹으면 샤브샤브 무한리필~~
고기도 너무 맛있고 밑반찬까지도 맛있지만
샤브샤브 육수가 너무나 맛있고 수제비!!! 너무 맛있어서 야채랑 무한으로 가져다가 먹었네요ㅎㅎ
저희동네 가좌동에서는 가성비 좋은 고깃집 입니다!!!
가좌동 어디쯤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