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z
이유가 뭐 일까요?
ㅠㅠ
1년 전
동네산책 인증이 며칠째 안되네요!!!!
글보니 저만 그런게 아니네요!!!
이유가 뭐 일까요?
ㅠㅠ
GPS 폭 거리가 준거같아요 더 가까이 가보세요
동네산책
인증이 안되네요
왜
그런건가요
답변좀 해주세요
완전 가까이가야만되요 갑자기 캐시주기싫어서 그런가..ㅠㅠ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Żĺ
88ii88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