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저는 삼영아파트에 사는 데요 집 바로 앞에 샌활문화 회관 공사가 진향된지 벌써 몇년 됐거든요 올해 사월에는 개관을 한다던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개관하면 저는 수영도 배우고 도서관도 쓸 예정이에요
집앞에 생기면 좋죠
접근성 좋은 게 최고지요. 멀면 여행. ^ ^
좋네요
집근처에 있으면 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