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iA
멋지네요 요기구나싶네요ㅡ입소문자자하길래궁금했었는데 디테일한 설명과 여러장의사진을 올려주셔서 진심감사요 남편이랑 내일꼭 가보겠습니다 그후 대학동창 모임도 또 적극추진토록하겠습닏ㄱㆍ
4개월 전
매일가고 싶을정도로 마음에 쏙드는곳 입니다 "더 나은 세상을 위해"라는 주차장위의문구가 진심이구요 입장부터 감동예요.
일단 메뉴는 곤드레밥 코다리 간장게장인데요 곤드레밥이 최고예요
동창모임 가족모임 지인들과 함께가면 백퍼재방문하실꺼에요 같이온분들도 백이면백모두다 만족하시고 다시온다하십니다
대기자가넘쳐나서 늘기다리지만 1층대기실이 넓고 뻥튀기랑 커피마시면서정원도구경하고 낭만있구요 3층은 카페라서 군고구마까지 주신답니다 강력추천해요
직원분들도 최고로 다정하시고요 좋음
멋지네요 요기구나싶네요ㅡ입소문자자하길래궁금했었는데 디테일한 설명과 여러장의사진을 올려주셔서 진심감사요 남편이랑 내일꼭 가보겠습니다 그후 대학동창 모임도 또 적극추진토록하겠습닏ㄱㆍ
오늘다녀왔어요 진짜사람들많더라구요 기분좋게먹고왔어요 또가려구요 남편데리고
오늘또가는중ㆍㆍ대학동창모임하러요
곤드레밥 먹고싶네요^^
여긴 늘 사람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다음주에 가봐야겠네요
군침이 싹 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