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얼마전 검암동 홍콩반점에 방문했어요~
기본 메뉴인 짜장면, 짬뽕, 탕수육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ㅎㅎ
특히 탕수육이 바삭하니 맛있었습니다^^
담에 또 방문할게요^^
저도가봤는데 쉬는시간이라 이용은 모하고돌아왔지요
저는 가족들과 다녀왔는데 맛도좋고 양도 풍족
짜장면 맛집 찾기 힘든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