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시장 어머니 홍두깨 손칼국수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서구-검암동/restaurant/98827626

 

고물가시대에 이 가격 실화인가요?

오늘같이 추운날 아주 딱이었습니다

손으로 직접 빚어서 즉석에서 만들어 먹었답니다

한그릇에 배부르게 김치와 칼제비를 먹을수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배달도 엄청 많고 뭣보다 서비스를 주시는듯 했어요.티비에도 곳곳에 방송됐던곳이었네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이동수
    답글인창동

    와우! 요즘 고물가 시대에 이런 가격에 장사하시는 분이 계시는군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전주영
    답글고아읍

    여기맛잇죠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RaNiA
    답글검암동

    엄마모시고 방문해보겠습니다 칼국수좋아하시거든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그레인
    답글검암동

    어?! 여기 방송에서 본 것 같아요ㅎ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자
    답글검암동

    우와감사해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