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 당하공원에서 산책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서구-검암동/health/99450939

 

산책하기 좋은 검단에 당하공원을 소개 합니다~~

개울 양쪽 걷기 편하고 깔끔하게 조성해서  운동하기 좋아요

물도 깨끗하고 넓지도 좁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의 폭입니다

 

초입은 공원으로 예전에는 어린이 야외 수영장을 운영했는데 코로나 이후 그냥 공원으로 이용하네요

의자도 많고 꽃도 많이 피어 있답니다

 

개울 끝에는 소나무 숲길로

그늘이 짙어 더운 여름 산책하기 좋구요

 

점심먹고 한바퀴 또는 두바퀴 정도 돌기에 좋아 검단 당하공원에서 산책해보아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김귀례
    답글석수1동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1TSGJU
    답글운양동

    아기자기 산책길이 예뻐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