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부평구-청천1동/restaurant/100245450
모든 메뉴가 맛있고 분위기가 깔끔해요
댓글 3
울산큰애기
양정동소바 너무 좋아하는데 전 의령소바 넘 좋아해요
1일 전- ユキ
용상동소바 진짜 좋아해요
꼭 가볼게요
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