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감자탕 맛집! 금바위감자탕 계양점 다녀왔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부평구-청천1동/information/100247793

얼큰한 국물이 생각나서 방문한 금바위감자탕 계양점!

오랜만에 감자탕이 먹고 싶어서 다녀왔는데 국물 맛이 진하고 시원해서 정말 맛있게 먹고 왔어요. 뼈에 붙은 고기도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살을 발라 먹는 재미도 있었고, 국물도 계속 떠먹게 되더라고요.

감자와 우거리도 넉넉하게 들어 있어 한 끼 식사로 든든했고,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얼큰한 맛이라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을 것 같았습니다.

매장 내부도 깔끔하고 테이블 간격이 넉넉해서 가족 외식이나 친구들과 식사하기에도 편안한 분위기였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기분 좋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든든한 한 끼가 생각날 때나 비 오는 날, 추운 날씨에 특히 잘 어울리는 메뉴인 것 같아요. 계양구에서 감자탕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한 번 방문해 보셔도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감자탕 맛나겠어요

    꼭 들려보고싶네요 

    1일 전
  • 프로필 이미지
    크림치즈집사
    답글신중동

    감자팅 좋아하는데 가보고 싶네요

    1일 전
  • 프로필 이미지
    공공공
    답글월계동

    너무 맛있겠어요 감자탕 땡기네요

    1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설동인
    답글효성1동

    사실 감자탕이라기보다는 돼지등뼈김치(우거지)찜이 딱 어울리는데, 조연과 주연이 바뀐 케이스.

    종종 마트에서 할인판매할 때 몇 킬로 사다가 묵은지 넣고 끓이면 요리솜씨 별로인데도 결과는 훌륭합니다.

    2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