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산동 기후누리 근처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부평구-산곡1동/information/99864630

날씨가 화창해서 산책하러나갔더니 5월인데 벌써 한여름처럼 푸릇푸릇하더라구요

그래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요 근처에 진달래,철쭉,데이지,민들레 다양하게 피긴하더라구요. 산책할때 활짝 핀 꽃들을 보면 사진찍고싶어지더라구요 

여러분들은 어떤 꽃을 제일 좋아하시나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한영신
    답글신중동

    시골 또랑이 생각나네요...

    다라이에 올라타고 물놀이  하던 그곳과 비슷해요..ㅎ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트니트니
    답글일신동

    우와 너무 좋은 산책로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eedongmun
    답글매곡동

    매곡천 산책중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명자
    답글하계2동

    물이흐르고

    숲이 우거져

    보기가

    시원함을 느낌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5월은 푸릇푸릇한 게 너무 좋은 달 인거같아요

    봄의 끝이기도 하지만...

    곧 초여름이네요🌿 시간이 너무 빨라요!

    5월이 안 끝났으면 좋겠어요 ㅠㅠㅠ 

    저는 데이지 꽃 좋아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인천돼랑이
    답글산곡1동

    저도 한번 걸어 봤는데.. 자연으로 치유 받는듯 합니다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