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포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부평구-산곡1동/information/99852963

굴포천 산책로에 푸릇푸릇한 나무들이 많아요. 그래서 눈의 피로가 줄어드는 느낌이랍니다. 산책로를 걷다보면 곳곳에 꽃들이 있어요! 장미, 데이지 등등의 꽃들이 숨겨져 있답니다 ㅎㅎㅎ 이제 정말 여름인가봐요!! 봄, 가을이 사라져서 만개한 꽃을 볼 수 있는 기간이 줄어들어서 아쉽습니다ㅠㅠ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그린란드개미
    답글인헌동

    어쩜 이리 금방 또 초록초록 해졌는지...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알로맘
    답글갈산1동

    날씨가 좋으니 푸릇푸릇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한영신
    답글신중동

    애고 기간제 하천서 일하시는분들 고생하셔야겠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트니트니
    답글일신동

    갑자기 더워지니 금새 져버린거 같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명자
    답글하계2동

    시원한 숲를 보니

    내마음도

    시원해지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저도 조금 피어있는 데이지 꽃 보았어요

    지금 시기엔 장미들도 많이 보이네요!

    굴포천에도 꼭 가보고싶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활기찬 한 주 보내세요

    IMG_5227.jpeg_resize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거누패치
    답글증산동

    슬승 덥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와앙
    답글두류1.2동

    이쁜니다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