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돼지 정육점 대패삼겹살 맛있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부평구-부평6동/restaurant/99318170

아이 학원차 하차겸 기다리면서 저녁 때 먹으려고 사왔는데 삼겹살 맛있었어요. 처음 이용해 봤는데 동네 분들도 원래 많이 사는 곳인거 같이요.이사와서 이곳저곳 돌아다니기만 하고, 상가가게들 많은데 어디가 좋을지 몰라서 마트만 갔었는데 얼떨결에 잘 찾아왔나봐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냠냠
    답글신중동

    오 한번 가봐야겠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