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동 명륜진사갈비 한식맛집추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부평구-부평6동/restaurant/99190085

 

구월동 명륜진사갈비를 다녀왔는데

고기도 맛있지만 밥과 찌개 다 괜찮더라구요~

반찬도 김치, 나물 등 많았고 비빔밥 해먹는 코너도 있었습니다.

고기뷔페라 얕봤는데 구성이 좋아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한식 맛집으로 추천해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시우
    답글강화읍

    고기땡기네요

    명륜 가성비로 좋더라구요

    마지막에 갈비구워서 햄버거니 딸기잼 넣고 마무리하면 그야말로 최고 👍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