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서 눈위에서 산책중인 강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부평구-부평6동/pet/99217694

귀여운 강아지 해리!

집 옥상에서 총총총 눈위에서 걸어요~

발바닥도 꾹꾹 찍히는게 너무 귀여워요

총총총 걸어다니다가 뒤돌아서 갸우뚱~ ㅎㅎ

힐링 되는 존재 해리! 너무 커엽..ㅜㅜ

몸에 뽀글이 옷 입고 눈위를 걸어요!

오늘도 산책중입니다!

하네스 끼고! 목줄도 낀다음?

이젠 따뜻해진 길을 걸어가요!

오늘도 산책 완료! 너무 귀여워요!

힐링되는 하루되세요!

 

댓글 13
  • 프로필 이미지
    최효실
    답글수내3동

    오! 좋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청연
    답글남동

    발이 시려웠을 건데 귀엽네요 발도장 콩콩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동소문동5가

    눈이랑 강아지 너무 찰떡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짱구짱아엄마입니다
    답글수리동

    ㅋㅋ 귀욤귀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임찡
    답글도계동

    눈 위에 발자국잌ㅋㅋ귀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뉘<오전/새벽>💌
    답글신천동

    너무 귀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진
    답글청천1동

    눈밟기 재밌죠~신나보여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오호라
    답글갈산1동

    영화 속 한장면 같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즐거워보여요. 신났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쭈꾸미
    답글오정동

    너무 기여워용 ㅎ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원향란
    답글효성1동

    맨발에 모피코트.

    장화 신겨야겠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설동인
    답글효성1동

    발 시려도 부드러운 눈 위에서 뛰어노는 게 마냥 즐거우니.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코피카피
    답글대야동

    아이가 너무 이뽀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