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효실
오! 좋아요
4개월 전
귀여운 강아지 해리!
집 옥상에서 총총총 눈위에서 걸어요~
발바닥도 꾹꾹 찍히는게 너무 귀여워요
총총총 걸어다니다가 뒤돌아서 갸우뚱~ ㅎㅎ
힐링 되는 존재 해리! 너무 커엽..ㅜㅜ
몸에 뽀글이 옷 입고 눈위를 걸어요!
오늘도 산책중입니다!
하네스 끼고! 목줄도 낀다음?
이젠 따뜻해진 길을 걸어가요!
오늘도 산책 완료! 너무 귀여워요!
힐링되는 하루되세요!
오! 좋아요
발이 시려웠을 건데 귀엽네요 발도장 콩콩
눈이랑 강아지 너무 찰떡이네요!
ㅋㅋ 귀욤귀욤
눈 위에 발자국잌ㅋㅋ귀엽네요!!
너무 귀엽네요
눈밟기 재밌죠~신나보여요!
영화 속 한장면 같아요
즐거워보여요. 신났네요.
너무 기여워용 ㅎㅎ
맨발에 모피코트.
장화 신겨야겠네요.
발 시려도 부드러운 눈 위에서 뛰어노는 게 마냥 즐거우니.
아이가 너무 이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