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
무슨 생각이 많은 눈동자네요.
산책 잘하셨읍니다
4개월 전
🌳 신천동 공원 산책 다녀왔어요 😊
요즘 날씨가 조금씩 풀려서 오랜만에 신천동 공원에 다녀왔습니다. 공원 안에 나무도 많고 산책로가 잘 정비되어 있어서 걷기 정말 좋아요 👣
아이들과 나온 가족들도 많고, 강아지 산책하는 분들도 많이 보였어요 🐶 벤치도 곳곳에 있어서 잠시 앉아 쉬기에도 좋았습니다.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가볍게 산책하기에 정말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
저는 저녁 시간에 갔는데 공기도 상쾌하고 분위기도 한적해서 힐링 제대로 하고 왔습니다 ✨
신천동 공원 추천해요 💚
무슨 생각이 많은 눈동자네요.
산책 잘하셨읍니다
개모차에턴게너무귀여워보여요
햇빛을 받고 웃는 모습이 너무귀엽네요^^
오 좋네요
요즘 조금 날씨가 풀리기는 했어요. 이제 곧 강쥐들 더 많이 나오겠네요.
귀엽네요
저도키우고십지만여건이않되요
아이 넘 귀여워영
산책하기 좋은 계절이예요. 좋은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