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동공원 강아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부평구-부평6동/pet/99205441

🌳 신천동 공원 산책 다녀왔어요 😊

 

요즘 날씨가 조금씩 풀려서 오랜만에 신천동 공원에 다녀왔습니다. 공원 안에 나무도 많고 산책로가 잘 정비되어 있어서 걷기 정말 좋아요 👣

 

아이들과 나온 가족들도 많고, 강아지 산책하는 분들도 많이 보였어요 🐶 벤치도 곳곳에 있어서 잠시 앉아 쉬기에도 좋았습니다.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가볍게 산책하기에 정말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

저는 저녁 시간에 갔는데 공기도 상쾌하고 분위기도 한적해서 힐링 제대로 하고 왔습니다 ✨

 

신천동 공원 추천해요 💚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무슨 생각이 많은 눈동자네요.

    산책 잘하셨읍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걸음마하는뽕뚜루
    답글웅천동

    개모차에턴게너무귀여워보여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은별
    답글신중동

    햇빛을 받고 웃는 모습이 너무귀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트니트니
    답글상동

    오 좋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답글거여2동

    요즘 조금 날씨가 풀리기는 했어요. 이제 곧 강쥐들 더 많이 나오겠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귀엽네요

    저도키우고십지만여건이않되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먀아
    답글월곶동

    아이 넘 귀여워영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산책하기 좋은 계절이예요. 좋은 시간 되세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