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센트럴파크에서 꽃사슴 친구들을 만났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부평구-부평6동/pet/99205341

 

주말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송도 센트럴파크로 산책을 다녀왔는데, 정말 힐링 되는 장면을 보고 왔어요. 공원 한쪽에 꽃사슴 정원이 있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실제로 보니 사슴들이 생각보다 훨씬 가깝고 순해서 깜짝 놀랐답니다!
펜스 너머로 커다란 눈망울의 사슴들이 여유롭게 풀을 뜯고 있더라고요. 뿔이 멋지게 자란 사슴부터 아기 사슴까지 옹기종기 모여 있는 모습이 마치 동화 속 한 장면 같았어요.

✨ 방문 팁 & 후기
위치: 센트럴파크 끝자락(토끼섬 근처)에 있어서 산책 코스로 딱 좋아요.
분위기: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들도 많고, 연인들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가 많더라고요. 다들 사진 찍느라 바빠 보였어요!
힐링 포인트: 도심 한복판 높은 빌딩 숲 사이에서 사슴을 볼 수 있다는 게 송도만의 특별한 매력인 것 같아요.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서 귀여운 사슴들 보며 '물멍' 대신 '사슴멍' 하고 나니 기분 전환이 제대로 됐네요. 날씨 더 좋아지면 피크닉 겸해서 꼭 한 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려요!
참고: 사슴들에게 개인적으로 가져온 음식물(과자, 채소 등)을 주는 건 사슴들의 건강을 위해 금지되어 있으니 눈으로만 예뻐해 주시는 매너, 다들 아시죠? 😊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하뉘<오전/새벽>💌
    답글신천동

    어머 꽃사슴도 있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꽃사슴 농원도 있네요.

    평화로워 보입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최효실
    답글수내3동

    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W8ZJM
    답글죽전1동

    사슴 예쁘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은별
    답글신중동

    우와 사슴이 저렇게 있는거 처음봐요 ㅋㅋㅋ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답글거여2동

    도심 속 아파트가 훤히 보이는 곳에 사슴이라니 대단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그레인
    답글구월2동

    꽃사슴 정원이 있다는건 처음 들었어요!ㅎ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9ZNF86
    답글신중동

    저도 송도 살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현옥
    답글작전1동

    와 사슴이라니 ㅎ 근처 갈일 있으면 들려야 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원향란
    답글효성1동

    울타리 안쪽에 작은 나무들을 둘러 심으면 더울 때 그늘도 되고 사람들 눈 피해 숨기도 좋을 것을.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