률이
도가니탕 굿 !
2일 전
이사오고 나서 집근처에서 밥을 먹고자 '청수옥'이란 한식집에 방문했습니다. 외관자체가 한옥기와집이라 느낌이 좋았는데요. 점심시간을 조금 넘어서 갔음에도 꽤 많은 사람들이 식사하고 계시더라구요. 여기서 도가니탕을 특가로 판매하고 있어 주문해 보았는데 도가니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답니다. 양도 많지만 맛도 꽤 좋아서 집에 손님올때 여기로 데리고 와서 식사해도 좋겠더라구요! 고유가피해지원금도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도가니탕 굿 !
뜨끈뜨끈 하게 속을
든든히 해주겠어요
도가니 좋죠 ㅎㅎ 잘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