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맛있는 고로게 맛집을 찾았어요
개당 천원씩으로 행사중이라 사람이 많더라구요 사람이 많아도 사장님이랑 직원분들이 모두들 친절하셔서 기분 좋더라구요
꽈배기도 있고 술떡도 판매중이에요~
저는 야채 고로케가 제일 맛나더라구요~
저도 고로케 좋아해요 ㅎㅎ
고로케 맛집이라니!
너무 맛있어보여요 ㅎㅎ
맛있겠어요
맛기행 함 가봐야겠습니다
꽈배기 먹고 싶어지네여 ㅎㅎ
고로케 술떡 다 맛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