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내역 벌툰 너무좋아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부평구-부평6동/information/100071550

송내역에 만화카페 벌툰을 아이와 처음 가보었는대요. 1시간 3,600 일벌 요금제로 하니 너무 좋더라고요 도서관에서 신간이라 빌려보기 어려운 학습만화도 다 보고 이것저것 보다보니 3시간 이용했지만 아이랑 둘이 2만원대에 과자도 먹고 저렴하게 잘 놀고 쉬고왔습니다. 가족단위 , 아이들끼리 오고 하더라구요 초등학교 아이와 책도보고 보드게임도 하고 닌텐도 방도 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어요. 방도 몽유도원 컨셉이라 좌식으로 편안해서 더 좋았네요. 방학하면 여기서 음식도 다양하니 밥도 먹고 시원하게 놀기로 했습니다. 요즘ㅁ 날도 뜨겁고 더운데 송내역 벌툰 아이와 함께 가시면좋을거 같고. 직원뷴들도 넘 친절해요. 그리고 깨끗해서 좋았어요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좋아보여요!

    저도 만화카페 좋아해서 관심 많은데 

    글 잘 봤어요 조만간 벌툰 가야겠네요 ㅎ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중계1동

    굿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소사동

    만화카페 시간가는줄 모르겠네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만화카페는 한번도 안가봤는데..  그래도 책 읽는 공간이라서 많이 떠들면 안되겠지요? 

    2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트니트니
      답글일신동
      작성자

      네 가족단위로 많이들 오셔서 그런지 만화키페인데조  시끄럽지않고 좋더라고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크림치즈집사
    답글신중동

    잘봤습니다 !! 가보고 싶네요 ㅎㅎ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niceman
    답글개봉제1동

    젊은시절엔 만화책도 자주 봤는데 이젠 활자 읽는 게 힘들어졌지잔  만화카페는 궁금하네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알로맘
    답글갈산1동

    추억이 돋는 만화카페네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정보감사합니다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지티에치
    답글주안8동

    옛날 만화방과는 꽤 많이 다른 분위기네요!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