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좋아보여요!
저도 만화카페 좋아해서 관심 많은데
글 잘 봤어요 조만간 벌툰 가야겠네요 ㅎ
2주 전
송내역에 만화카페 벌툰을 아이와 처음 가보었는대요. 1시간 3,600 일벌 요금제로 하니 너무 좋더라고요 도서관에서 신간이라 빌려보기 어려운 학습만화도 다 보고 이것저것 보다보니 3시간 이용했지만 아이랑 둘이 2만원대에 과자도 먹고 저렴하게 잘 놀고 쉬고왔습니다. 가족단위 , 아이들끼리 오고 하더라구요 초등학교 아이와 책도보고 보드게임도 하고 닌텐도 방도 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어요. 방도 몽유도원 컨셉이라 좌식으로 편안해서 더 좋았네요. 방학하면 여기서 음식도 다양하니 밥도 먹고 시원하게 놀기로 했습니다. 요즘ㅁ 날도 뜨겁고 더운데 송내역 벌툰 아이와 함께 가시면좋을거 같고. 직원뷴들도 넘 친절해요. 그리고 깨끗해서 좋았어요
좋아보여요!
저도 만화카페 좋아해서 관심 많은데
글 잘 봤어요 조만간 벌툰 가야겠네요 ㅎ
굿
만화카페 시간가는줄 모르겠네요
만화카페는 한번도 안가봤는데.. 그래도 책 읽는 공간이라서 많이 떠들면 안되겠지요?
잘봤습니다 !! 가보고 싶네요 ㅎㅎ
젊은시절엔 만화책도 자주 봤는데 이젠 활자 읽는 게 힘들어졌지잔 만화카페는 궁금하네요
추억이 돋는 만화카페네요
정보감사합니다
옛날 만화방과는 꽤 많이 다른 분위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