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에우유
(화이트 아메리카노) 는 멀까요? 궁금~~^^ 라떼랑은 다를까요?
2주 전
어르신들께서 키오스크가 어려워서 직원한테 주문하는 경우가 많은데 한창 피크시간일때는 바빠보여서 주문도 못하겠다고 되돌아오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그런데 이 카페에는 알바생분은 정신없는 와중에도 어르신들의 주문을 참 친절히 주문을 받아주시더라구요
여기 화이트 아메리카노가 맛있어서 자주 오는데 알바생의 친절함 덕분에 한 번 더 오게되더라구여! 갈산동 오시면 방문해보세요~
(화이트 아메리카노) 는 멀까요? 궁금~~^^ 라떼랑은 다를까요?
블루샥 카페 예쁘네요~
화이트 아메리카노☕️🤍 도 맛있어보이네요!
글 잘 읽고 추천누르고 갈게요~
오 좋네요
화이트 아메리카노 맛있겠어요
이런 곳이 있는 줄 몰랐는데 정보 감사합니다!
친절하네요
친절한데 맛있기까지하면
저리도 자주 가고 싶을것같아요~
추천글 보고 저도 방문했었는데 안경낀 여자 알바분이 참 친절하시더라구요~ 저는 시그니처 샥라떼를 먹고왔어요
친절한 알바생이 계셔서 더 손님이 많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