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꿈빛도서관이라니 이름이 너무 예뻐요!
도서관들은 다 공간이 좋은 거 같은데
꿈빛도서관은 시립이라 왠지 좋을 거 같네요~
꼭 한번 가보고 싶어요
부천에 간다면 들려볼게요!
정보 감사합니다~잘 읽었습니다
3주 전
부천 시립 꿈빛 도서관은 신중동역에서 세무서쪽으로 오면 있는데요 주차장이 무료이긴 해도 좀 적다는 생각이드니 편안히 책도보고 무더위에 쉬여 가실려면 대중 교통을 이용하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도서관에는 지하에 시청각실과 세미나실 1층에는 어린이 자료실.전자정보실.꿈빛 라운지가 있습니다.2층에는 일반자료실과 사회과학 자료실이 있으며 3층에는 책문화쎈터로 창작공간,디지털교육실,독서쉼터,전시실등이 있으니 이번 여름에는 한번쯤 쉬여간다 생각하고 오셔서 교양도 쌓고 더위도 식히면 좋겠습니다.부근에는 성당.교육청.세무서가 있어 참 안정되고 조용한 곳이기도 합니다.
책보다 지루하다 싶으면 옆에 길주공원이 있으니 공원서 허리도 피고 쉬셔도 되고 성당에서 기도도 하고 그러면 좋을 참 위치도 좋은 도서관 입니다.
부천 시립 꿈빛 도서관에 꼭 한번 방문하시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꿈빛도서관이라니 이름이 너무 예뻐요!
도서관들은 다 공간이 좋은 거 같은데
꿈빛도서관은 시립이라 왠지 좋을 거 같네요~
꼭 한번 가보고 싶어요
부천에 간다면 들려볼게요!
정보 감사합니다~잘 읽었습니다
멋집니다
올여름 저곳서 지식좀 쌓고 오겄습니다.
주변에 공원과 성당도 있고 무더위에 쉼터가 되어주는 곳이네요.
가깝고 공원 산책도 가능하니 좋네요.
좋은곳이네요
시설 좋네요
여기 정말좋아요
구경거리도 많고 여유롭게 시간 보내기 좋을 것 같아요
도서관 최고
독서쉼터 저도 한번 방문해보고 싶어지네요
정보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