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 🎶 ok
그렇네요 이제 꽃 만발하면 꽃길만 걸으세요 ^^
2개월 전
삼산동에서 부평구청까지 이어지는 굴포천 둘레길 인데 산책 코스로 딱이에요 절반 코스만 돌면 6000보 정도 나와요! 강아지들이 많아서 산책하는 재미가 있어요! 요즘 날이 흐리지만 날 좋을때 걸으면 좋아요!! 곧 꽃필것 같아서 더 기대되더라구여!!
그렇네요 이제 꽃 만발하면 꽃길만 걸으세요 ^^
운동하기 좋을것 같아요
아라뱃길에서 달리기 할 때 코스를 바꿔 굴포천쪽 길로 꺾어서 뛰어보니 괜찮더군요.
아이들과 도서관 들렀다가 공원에서 뛰어놀기 딱 좋은 코스죠! 사진 보니 또 가고 싶어지네요
아라뱃길 조성이 굴포천이 되살아나는 계기가 되었네요. 그쪽 지나가봤는데 상당히 괜찮은 곳이예요.
산책하기 좋겠어요
운동하며 힐링할 수 있는 산책로로 좋아요!
산책로가 많아져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