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포천 둘레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부평구-부평6동/health/99447871

삼산동에서 부평구청까지 이어지는 굴포천 둘레길 인데 산책 코스로 딱이에요 절반 코스만 돌면 6000보 정도 나와요! 강아지들이 많아서 산책하는 재미가 있어요! 요즘 날이 흐리지만 날 좋을때 걸으면 좋아요!! 곧 꽃필것 같아서 더 기대되더라구여!!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그렇네요 이제 꽃 만발하면  꽃길만 걸으세요 ^^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경애
    답글상패동

    운동하기 좋을것 같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설동인
    답글효성1동

    아라뱃길에서 달리기 할 때 코스를 바꿔 굴포천쪽 길로 꺾어서 뛰어보니 괜찮더군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현옥
    답글작전1동

    아이들과 도서관 들렀다가 공원에서 뛰어놀기 딱 좋은 코스죠! 사진 보니 또 가고 싶어지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원향란
    답글효성1동

    아라뱃길 조성이 굴포천이 되살아나는 계기가 되었네요. 그쪽 지나가봤는데 상당히 괜찮은 곳이예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재재연정
    답글숭인동

    산책하기 좋겠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은경
    답글갈산1동

    운동하며 힐링할 수 있는 산책로로 좋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던니부인
    답글작전동

    산책로가 많아져서 좋아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