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늦은 시간 이른시간 청소기소리 진짜 힘들어요
3주 전
아파트는 공동생활을 하는곳입니다.
그래서 더더욱 조심하면서 서로를 배려하면서 생활을 하여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하물며 너무나 개인주의적인 생활을 하는분들의 행동으로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늦은시간에 항상 청소기를 돌려 소음이 굉장합니다. 밤에는 소리가 집중되어서 그런지 덜덜거리며 울리는소리, 드륵드륵 탁소리 12시가 다 되어가는데 꼭 청소기를 돌려야하는지 이해가 가질 않아요. 정말 바쁜가보다 이해하며 넘어가고 싶지만 일주일에 2-3번 들리는 청소기소리 너무힘드네요. 저녁식사시간 전가지는 괜찮치만 잠자러 들어가는 시간 청소기는 아닌것같아요. 님들은 청소기 몇시까지 돌리시나요?
늦은 시간 이른시간 청소기소리 진짜 힘들어요
그렇지요저녁시간에는자재하면좋을거같아요
밤 9시 이후에는 서로가 조심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많이 공감합니다!
늦은 시간이나 이른 시간은
수면시간이므로 쫌 그렇더라구요.
저는 아침에만 돌리고 안돌려요 너무 시끄러워서요
밤에 쿵쿵소리 너무 싫어요
실제로 겪으면 생각보다 스트레스가 클 것 같습니다.
낮에 돌려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