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보관에 대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부평구-부평6동/dailylife/99988772

동네마다 자전거 보관하는곳이 주로 있는데 저희가 사는 동네는 아파트라 별도의 공간에 자전거를 보관하게 되여 있습니다.

그런데 이 자전거 보세요 하도 안타서 먼지가 가득 차있고 바람도 없어요.물론 탈일이 없다보니 방치할수도 있는데 여기서 제가 말씀드리고자 하는것은 잘타지 않는 자전거들은 한쪽에 좀 있으면 좋겠어요.출근때도 저 먼지낀 자전거 사이로 들어가서 자전거 꺼내고 퇴근해서도 저사이에 또 넣어야 합니다.아래사진 보시면

먼지낀 자전거가 있고 다른건 비니루로 덮어논 자전거 저리 빽빽이 있다보니 정작 매일 이용하는 저로서는 고역 입니다.어디 쑤셔 놓을 자리도 없어요.자전거는 개인 소유라 치우라 마라 할수도 없다지만 진짜 저리 방치할거면 차라리 당근에 내놓든지 아님 동네 쓰실분들 있나 봐서 처분좀 했으면 좋겠다는게 제 생각인데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지요.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보기가않좋네요   서로규칙을잘지키면좋을거같아요

    3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KRMYD757
      답글신중동
      작성자

      그러게요..그냥 쓰지않을꺼면 쪽지한장 붙여 쓰실분 찾아도 되는데...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KRBXNWP
    답글광명6동

    공감

    3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KRMYD757
      답글신중동
      작성자

      공감해주셔서 감사해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날마다.해피~~~♬♪♪
    답글송강동

    우리동네랑 비슷한 풍경이네요. 먼지가 쌓여 언제 이용하고 안했는지 방치된 자전거가 수두룩 합니다. ㅜ

    3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KRMYD757
      답글신중동
      작성자

      어디나 동네가 크면 비슷한것 같아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한영신
    답글신중동

    공감합니다.

    3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KRMYD757
      답글신중동
      작성자

      그러게요..공감돼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트니트니
    답글일신동

    자전거 진짜 정리가 필요해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김현옥
    답글작전1동

    글쓴님 의견에 공감합니다. 개선이 필요해 보이네요.

    2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