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강아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부평구-부평6동/dailylife/99960290

강아지 안지 않고 엘리베이터 타는거 민폐인가요

집에선 강아지가 목줄만 보면 도망가서...

엘리베이터 홀에서 목줄 해주기는 하는데 두마리고 서로 사이가 안좋아 두마리 다 안으면 싸움나거든요ㅠㅠ

그래서 엘리베이터 안에서 한마리는 내려놓아요

목줄은 했는데 강아지가 원채 사람을 좋아해서 앵기려하고 냄새맡아요

여태 이웃주민들이 다들 좋아해주시고 귀여워해주셨고 불편해 하시는 분들은 못봤는데 혹시 불편하게 생각하실수도 있을까 해갖구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heuristic
    답글인창동

    음..혹시나 주민분들 중 알러지 있는 분들 계실 수도 있어서 저는 비추요...

    저 아는 분도 같은 상황이셨는데 

    결국엔 강아지들 리드줄교육 사회화교육 오래 하셨습니다..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칭구들
    답글용암동

    강아지가 짖지 않고 주인이 잘 통제해주시면 괜찮지않나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날마다.해피~~~♬♪♪
    답글송강동

    알러지가 있는 님들은 예민 할 수도 있어요. ㅜ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분명 싫어하는 사람도 있을거라는  생각이네요

    사람이 다 똑같지는 않으니까요

    2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