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요즘 쓰레기들이 군데군데 많이 보여요 어떨땐 컵라면 용기가 바닥에 떨어져있고 안에 내용물도 있었어요
눈이 찌푸려졌어요 ..
1주 전
산책하러 공원에 다녀왔는데, 공원에 음료 패트병 그대로 버리고 가는 이웃분들 왜 그러시는걸까요?
음료 다 마시고 빈 패트병, 과자 봉지 심지어 컵라면 까지 그대로 방치하고 가버렸네요.
컵라면 안에는 먹다남은 음식물까지 고스란히 버려진 상태였습니다.
주민들이 함께 이용하는 공원에 음식물 쓰레기까지 버려져 있어서 위생에도 영향이 있고 공원 환경을 더렵히는 모습에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여름이면 날씨가 더워져서 남은 음료수 패트병에서도 악취가 나니 공원을 이용하는 주민들에게 피해가 갈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다 먹고 난 과자 봉지도 바람 불면 이리저리 날아다니고 먹다남은 과자를 공원 바닥에 버리게 되면 파리 같은 벌레가 생겨 주변을 더욱 지저분하게 만들게 됩니다.
우리 모두가 다함께 이용하는 공원에서 쓰레기 버리는 행동을 자제하면 좋겠습니다.
모두에 대한 배려, 각자의 양심적인 행동이 필요합니다.
요즘 쓰레기들이 군데군데 많이 보여요 어떨땐 컵라면 용기가 바닥에 떨어져있고 안에 내용물도 있었어요
눈이 찌푸려졌어요 ..
쓰레기는 가져가던가 수거함에 버리던가 해야하는데말이죠
기본은 지키면서 함께 살아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