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가로막는 2중주차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부평구-부평6동/dailylife/100068037

출근길을 가로막는 대책 없는 2중 주차로 불편함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공간이 협소해 어쩔 수 없이 2중 주차를 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최소한의 매너조차 지키지 않은 2중 주차는 타인의 소중한 시간을 대놓고 빼앗는 행위입니다. 

사라진 기어 중립(N),사이드브레이크를 꽉 채워놓았거나 기어를 P에 두고 가버린 차를 마주했을 때의 절망감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차를 밀 수도 없고, 전화도 받지 않으면 당장 출근해야 하는 사람의 속은 타들어 갑니다. 

이른 아침의 강제 노동, 기어가 중립에 있어도 문제입니다. 

무거운 SUV나 대형 세단을 힘겹게 밀다 보면 아침부터 온몸이 땀으로 젖고 진이 빠집니다. 특히 경사진 주차장에서는 차를 밀다가 굴러 내려가는 대형 사고의 위험까지 도사리고 있습니다. 

연락 두절이라는 무책임으로 앞을 가로막아 두고 전화를 받지 않거나, 아예 연락처조차 남겨두지 않은 차량을 보면 배려심을 넘어 일말의 책임감조차 없는 모습에 분노가 치밀어 오릅니다.

주차 공간은 한정되어 있고 차는 많다 보니 2중 주차는 이제 피할 수 없는 일상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내 편의를 위해 다른 사람의 시간을 담보 잡은 만큼, 미안함과 배려심을 차 전면에 조금만 얹어두는 건 어떨까요?

댓글 12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출근 시간에 주차 문제로 시간 보내면 엄청 스트레스죠..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솔내
    답글금흥동

    바쁜 출근길에 이중주차 되어 있으면 정말 속상하죠.

    다른 사람에게 피해 주지 않도록 노력하면 좋겠어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이중주차 문제죠 ㅠㅠ

    글 잘 읽었어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이중주차 문제가 많네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출근길 가로막는 2중주차를 했으면 이른 시간에 빈곳이 있으니 빼 주시는 정도의 배려심이 중요하네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김현옥
    답글작전1동

    이중주차 너무 싫어요 튿히 지하주차장도 좁은데 거기에 2중 주차를 하니 초보들은 찔끔찔끔 기어나가요 ㅠㅠ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한 환이
    답글대야동

    문제가 확실히 있네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바오바오
    답글양평동3가

    맞습니다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지티에치
    답글주안8동

    어딜가도 주차문제가 골치아프죠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트니트니
    답글일신동

    맞아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어디가나주차가문제인거같아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불편하셨겠네요 동네마다 난리인거같아요

    1주 전